영상은 개인 PC 사양/네트워크 설정에 따라 버퍼링이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고화질의 영상을 선택하셔도 개인 PC 사양이나 네트워크 상황이 최적 환경과 호환되지 않을 경우 오류가 발생합니다.
특히 네트워크 이용자가 많은 시간대의 경우 버퍼링이 더욱 심해질 수 있으므로,
이용 전에 속도 테스트를 미리 확인하시거나, 다른 시간대를 이용하여 재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동영상 재생 중에는 PC의 불필요한 다른 프로그램들은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
만약 동일 현상이 주기적으로 발생된다면,
●프로그램명 _ 회차
●사용하는 PC (windows / 브라우저) 또는, 핸드폰 기종, 안드로이드 또는 ios 버전
● SBS 앱 버전 , wifi 사용여부를 확인 후 다시 문의하시면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동일 환경으로 테스트 진행 후
다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 웹메일 문의하기 URL : https://member.sbs.co.kr/member/cs/email.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