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영상을 스트리밍 서비스로 제공하여 접속 기기의 [메모리 부족] 또는 [네트워크 불안정]으로 끊김 및 버퍼링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PC메모리 정리, 인터넷 검색 기록 삭제를 진행하신 후, 이용 부탁드리겠씁니다.
VPN 또는 https 우회 App을 사용하시는 경우,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동일 증상이 반복적으로 발생되신다면 아래 정보를 기재하시어 [1:1 웹메일 문의]로 접수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오류 접수 양식
1.시청 기기 모델 :
2.안드로이드 또는 iOS버전 :
3.시청하신 프로그램 :
4.증상 :
5.발생시간 :
6.SBS앱 버전 :
7. 시청 브라우저(PC의경우) :
● 1:1 웹메일 문의하기 URL : https://member.sbs.co.kr/member/cs/email.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