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연결 상태가 불안정할 경우 연결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인터넷 공유기] [모바일 기기] [TV] [크롬캐스트] 재부팅 후 최대한 가까운 거리에서 연결 시도 부탁드리며, 그럼에도 동일 증상 지속될 경우 SBS앱 재설치 하여 이용 부탁 드리겠습니다.
동일 증상이 반복되신다면, 오류 사항을 아래와 같이 기재 후 1:1 웹메일로 발송 바랍니다.
- 크롬캐스트 오류 접수 양식
1. 모바일 기종 및 버전 (안드로이드 갤럭시 S25 / 안드로이드버전 14 )
2. SBS APP버전 : 3.4.0 최신버전
3. 크롬캐스트 기기 정보: 크롬캐스트 3세대
4. 발생 증상 : 발생한 증상을 기재하여 발송 바랍니다.
● 1:1 웹메일 문의하기 URL : https://member.sbs.co.kr/member/cs/email.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