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미우새' 김남주, "이혜영 부케 받고 김승우와 결혼 골인"…이상민 간접 언급

미우새
이상민은 김남주 결혼의 일등 공신?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김남주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모벤져스는 김남주의 등장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토니 안 어머니는 "지금 처녀라고 해도 믿겠다. 또 시집가도 되겠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김남주는 SBS 4기 출신으로 25년 만에 SBS 출연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리고 흥행의 여왕이 된 비결로 남편 김승우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남편이 먼저 대본을 읽어보고 '미스티'를 했으면 좋겠다고 해서 하게 됐다. 이번 작품도 남편이 골랐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신동엽은 "남편이 사실 사장님이다. 소속사 대표다"라고 덧붙였다.

그리고 서장훈은 "미우새 아들 중에 한 분 덕에 김승우 씨랑 결혼을 하게 됐다던데 그게 누구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김남주는 "아들이 아니라 친구 때문이다. 친구의 부케를 받았다"라며 즉답을 피했다. 이에 모벤져스와 MC들은 대체 그게 누군지 관심을 가졌고, 김남주는 "이혜영 씨 부케를 받았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SBS연예뉴스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