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봉태규, 김창완 떠난 '아름다운 이 아침' 새 DJ 발탁

봉태규

배우 봉태규가 SBS 라디오 DJ로 발탁됐다.

5일 SBS 파워FM(107.7MHz) '아름다운 이 아침' 측은 오는 18일부터 새 DJ 봉태규와 함께한다고 밝혔다. 봉태규는 김창완의 뒤를 이어 DJ를 맡아 '아름다운 이 아침 봉태규입니다'라는 제목으로 프로그램을 이끌게 된다.

매일 아침 9시부터 방송되는 '아름다운 이 아침'은 1996년에 시작한 SBS 아침 간판 라디오로, 지난 2000년 10월부터 김창완이 약 23년간 진행을 맡아왔다. 현재 '김창완밴드' 전국투어와 그림 전시회 준비 등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 중인 김창완은 DJ 자리에서 하차해 재정비 시간을 가진 뒤, 러브FM으로 둥지를 옮긴다. 김창완의 러브FM 새 프로그램은 올 하반기 중 론칭 예정이다.

김창완의 후임으로 발탁된 봉태규는 특유의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에너지를 바탕으로 아침 시간대 청취자들에게 편안한 진행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름다운 이 아침'은 봉태규를 새 DJ로 맞으며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했다. 프로그램 코너 또한 봉태규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코너들로 새롭게 꾸려질 예정이다.

'아름다운 이 아침' 제작진은 "봉태규는 남다른 친화력과 안정적인 진행 솜씨로 청취자들에게 유쾌한 아침을 선사할 적임자"라며 "앞으로 시작될 '아침봉'의 여정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름다운 이 아침 봉태규입니다'는 오는 18일(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일 아침 9시부터 11시까지 방송된다. SBS 파워FM 107.7MHz에서 청취할 수 있고, SBS 고릴라 앱을 통해 보는 라디오도 확인할 수 있다.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