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경영과 최고의 싱크로율 누구?"…'경영자들' 황제성-곽범-권혁수, '황제파워' 완전체 출격

황제파워

구독자 34만 명을 자랑하는 유튜브 채널 '경영자들'의 주역인 황경영, 곽경영, 권경영 3인방이 '황제파워'에서 뭉친다.

오는 12일(목) 오후 4시부터 방송될 SBS 파워FM(107.7Mhz) '황제성의 황제파워'(이하 '황제파워')에 배우 이경영 분장을 한 황제성(황경영), 곽범(곽경영), 권혁수(권경영)가 뭉친다. 세 사람은 유튜브 채널 '경영자들'에서 나름의 방식으로 이경영을 묘사한 '3경영'으로 인기를 휩쓸고 있다.

이경영의 복장과 말투를 선보이며 최고 조회수 520만을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세 사람이지만, 분장을 한 채로 타 프로그램에 완전체로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과연 세 사람이 라디오에서도 경영자들의 콘셉트를 이어갈지, 아니면 분장과는 상관없는 본래의 캐릭터로 토크를 이어갈 지도 관심사다.

이날 '황제파워' 방송에서는 황경영, 곽경영, 권경영이 최근 진행하고 있는 비밀프로젝트의 전말을 공개하고 프로젝트에 관련된 힌트도 청취자들에게 공개 할 예정이다. 또한, 청취자 투표를 통해 세 명의 '경영' 중 누가 배우 이경영과 싱크로율이 가장 높은 지도 결정해 볼 예정이다.

한편, 프로그램 3부에서는 세 명이 각각 이경영 목소리로 영화 '공조2'의 다니엘 헤니, 현빈, 유해진을 연기하며 연기 대결도 벌인다고 해 벌써부터 웃음파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