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마약 루머까지 뿌리다니…'구준엽 ♥' 서희원, 전 시어머니 상대로 소송

구준엽 서희원

가수 구준엽과 23년 만에 재회해 결혼한 대만 배우 서희원이 전 시어머니와 전 남편에게 소송을 제기했다.

서희원은 지난 8일(현지시간)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성명문을 발표하고 중국 상하이의 한 로펌을 통해 지난해 11월부터 자신에 대한 모욕과 명예훼손 행위를 한 것에 대해서 전 남편 왕소비와 전 시어머니 장란에게 소송을 제기해 법적 대응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서희원은 모든 증거 수집 작업을 완료하도록 위임했으며, 추가적인 법적 조치도 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 시어머니 장란은 서희원이 중국에서 이혼절차를 다 마무리하지 않고 구준엽과 결혼했으며, 마약을 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왕소비 역시 서희원이 구준엽과 결혼을 발표한 이후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서희원을 비난해 왔다.

서희원은 2010년 11월 중국 재벌 왕소비와 혼인신고를 한 뒤 슬하에 두 자녀를 뒀다. 하지만 2021년 11월 두 사람은 이혼했으며 두 자녀는 서희원이 대만에서 키우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이혼 다음 해 서희원은 왕소비와 결혼하기 전에 1년 간 만났던 구준엽과 전화통화로 재회했으며, 코로나19 방역 수칙으로 인해 만나지 못하는 시간이 길어지자 아예 혼인신고를 한 뒤 대만에서 재회해 부부가 됐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