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헌혈로 사랑 나눠요"…한마음혈액원-한국아나운서연합회 뜻 모았다

아나운서

대한산업보건협회 한마음혈액원(회장 백헌기)과 한국아나운서연합회(회장 이윤아)는 지난 27일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헌혈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부족한 혈액 수급에 도움을 주기 위해 목동 SBS사옥 주차장에 마련된 헌혈버스를 통해 진행됐다.

헌혈캠페인에는 △SBS이윤아, 박상도, 이현경, 박광범, 최혜림, 정미선, 이병희, 박은경, 정석문, 김선재, 최영아, 김가현, 김다영, 윤현진 아나운서 △MBC김범도 아나운서 △CBS 박재홍, 정민아, 김덕기, 서연미, 최정원 아나운서 등과 각 방송국 임직원 등 총 120여 명이 헌혈에 참여했다.

이윤아 회장(SBS 아나운서)은 "매년 하절기마다 헌혈 참여자가 급감해 혈액수급이 어렵다고 들었다. 바쁜 업무 중에도 동참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코로나19 여파로 아직 혈액 수급이 불안정한 상황이라 이번 행사를 준비할 때 이렇게 많은 분들이 나서 줄지 몰랐으나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참여해 줘서 큰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백헌기 회장은 "뜻깊은 일에 앞장서주신 한국아나운서연합회와 방송국 관계자 분들에게 다 시 한번 감사드린다. 오늘과 같은 선한 영향력이 더 확대될 수 있게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아나운서연합회는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방문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