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KLPGA 투어, 15대 홍보모델 화보 공개

비타민 KLPGA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 KLPGT가 '2023년 제15대 KLPGA 홍보모델' 단체 사진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지난달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에는 팬들의 투표로 선정된 박결과 박민지, 박현경, 이가영, 이소미, 이예원, 이채은2, 임희정, 장하나, 전우리, 조아연, 최예림 등 총 12명의 선수가 참여했습니다.

이번 화보는 '스포티 KLPGA', 비타민 KLPGA', '클래식 KLPGA' 등 세 가지 컨셉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포티 KLPGA

'스포티 KLPGA'는 골프웨어를 입은 선수들의 스포티한 면모를 담았고, '비타민 KLPGA'는 팬들에게 상큼한 비타민이 되겠다는 의미로 12가지 과일을 상징화한 컬러풀한 의상과 소품으로 깜찍함을 부각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 '클래식 KLPGA'는 개화기 시대의 의상과 소품으로 색다른 분위기 연출해 스포티하고 깜찍한 선수들의 모습과 대비되는 우아하고 품위 있는 모습을 부각했습니다.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화보 촬영에 임한 '제15대 KLPGA 홍보모델' 화보 사진의 개인 컷은 이번 달부터 매월 2명씩 순차적으로 KLPGA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클래식 KLPGA

6월에는 3년 만에 KLPGA 홍보모델로 복귀한 박결과 2년 연속 상금왕을 달성한 박민지의 사진이 공개됩니다.

KLPGT는 이번에 촬영한 화보 사진을 활용해 캘린더와 연하장, 월페이퍼 등 다양한 제작물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 현재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와 네이버NOW 채널인 KLPGA TV(켈피TV)를 통해 화보 촬영 현장의 스케치 영상을 오늘(13일) 공개했습니다.

(사진=KLPGA 투어 제공, 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