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공효진, '10살 연하' 케빈오와 미국 뉴욕서 비공개 결혼

공효진, '10살 연하' 케빈오와 미국 뉴욕서 비공개 결혼
배우 공효진(42)과 가수 케빈오(32)가 미국 뉴욕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11일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은 "공효진이 케빈오와 현지 시간 기준 11일 뉴욕에서 결혼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 시간 기준으로 결혼식은 오는 12일 새벽이 된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해 스몰 웨딩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공효진은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의 제작진에게 양해를 구하고 촬영 일정을 조정, 결혼식을 위해 미국으로 떠났다. 결혼식에는 공효진의 '절친'으로 유명한 배우 엄지원, 정려원 등이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열 살 연상연하 커플인 공효진과 케빈오는 지난 4월 공개 열애를 시작했고, 공개 4개월만인 지난 8월 결혼을 발표했다.

당시 케빈 오는 SNS를 통해 "2년 전 한 여자를 만났고,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가 서로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라는 것을 깨닫게 됐다"라며 "그녀는 저에게 인생 최고의 친구이자 소울 메이트가 됐다. 그리고 곧 저는 그녀를 제 아내라고 부르려고 한다"라고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저희는 이번 가을에 제가 태어난 곳에서 조용히 결혼식을 올리려 한다"라며 "대한민국에서 너무나 사랑을 받고 있는 여배우와 함께 하게 되어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리려 했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제 가족들과 어르신들이 계신 곳에서 식을 올리려 한다"라고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공효진은 지난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로 데뷔, 이후 드라마 '건빵선생과 별사탕', '고맙습니다', '파스타',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 '동백꽃 필 무렵' 등에 출연해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케빈 오는 1990년생으로 1980년생인 공효진보다 열 살이 어리다. 미국 다트머스 대학교 경제학과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인 케빈 오는 지난 2015년 엠넷 '슈퍼스타K7'에서 우승하며 얼굴을 알렸고, '연인', '하우 두 아이' 등의 싱글을 발매했다. JTBC '슈퍼밴드'를 통해 밴드 애프터문을 결성하기도 했다.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