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업텐션 고결, 비토 이어 코로나19 확진…"음성 멤버들 2주간 자가격리"

업텐션 고결, 비토 이어 코로나19 확진…"음성 멤버들 2주간 자가격리"
그룹 업텐션 비토에 이어 멤버 고결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1일 "12월 1일 오전 검사 결과, 업텐션 멤버는 고결 군이 양성, 쿤, 규진, 환희, 선율, 샤오 군은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다"라고 검사 결과를 밝혔다. 이어 "고결 군이 양성 판정을 받음에 따라 고결 군은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를 예정"이라며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지만 밀접 접촉자인 업텐션 멤버들과 담당 매니저는 2주간 자가 격리 조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11월 30일 업텐션 비토의 코로나19 양성 판정으로 업텐션 멤버 및 소속사 직원, 관련 스태프 등 접촉 가능성이 있거나 2차 접촉의 위험이 있는 관련자들 모두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업텐션의 스타일리스트, 헤어메이크업 팀은 모두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고, 소속사 임직원 및 관련 스태프, 검사를 받은 업텐션 외 소속사 타 아티스트 또한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다. 소속사는 "현재 결과가 확인되지 않은 2명의 스태프들이 있어 확인이 되는 대로 이상이 있을 시 이에 대한 후속 조처 및 추가 동선 조사를 실시하겠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당사는 다시 한 번 멤버들의 동선 및 추가 감염의 위험이 있는 스태프들이 있는지 재조사하고, 정부의 지침에 따른 방역 및 후속 조처를 철저히 하며, 향후 코로나19 위생관리 및 아티스트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업텐선 멤버 비토가 11월 30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업텐션은 지난 11월 28일 MBC '쇼! 음악중심', 29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했던 상황. 이에 업텐션 다른 멤버들을 비롯해 비슷한 스케줄로 음악방송에 출연한 대다수의 가수들과 관계자들은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

검사 결과 씨엔블루, 스트레이키즈, 악뮤, 트레저, 노라조 등 대다수의 가수들이 다행히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비토와 함께 업텐션 멤버로 활동 중인 고결은 양성 판정이 나왔다.

[사진=업텐션 공식 SNS]

(SBS 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