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결혼' 한다감, 예식 사진 공개…순백의 드레스+행복한 미소

'결혼' 한다감, 예식 사진 공개…순백의 드레스+행복한 미소
배우 한다감(40·본명 한은정)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한다감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는 6일 "전날 진행된 한다감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기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밝히며 한다감의 결혼식 사진을 두 장을 공개했다.

소속사는 "한다감은 양가 가족을 비롯해 두 사람을 가까이에서 지켜봐 온 많은 분들의 축복과 응원 속 결혼식을 잘 마무리했다"며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한다감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한다감은 결혼식이 진행된 호텔을 배경으로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미지
한다감은 전날 서울 송파구 모 호텔에서 진행된 결혼 기자회견에서 "결혼이라는 것은 또 다른 길이라고 생각한다. 예쁜 가정 꾸리면서 일도 열심히 하겠다. 조금 더 어깨가 무겁고 조금 더 책임감이 따르겠지만 두 가지의 길을 걸어가 보도록 하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예비 신랑에 대해서는 "대화가 잘 통하고 내가 가지고 있지 않은 점을 많이 가지고 있다"면서 "저의 단점들을 많이 보완해줄 수 있는 사람이다. 굉장히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다"고 표현했다.

또 한다감은 "참 인연이라는 게 운명적인 것 같다. 괜찮은 사람을 만나고 싶었는데 그때 이 분이 곁에 있었다"며 "순간적으로 예비신랑에게서 후광이 났다. 놓치고 싶지 않았다"고 말했다.

한다감은 1살 연상 사업가와 화촉을 밝혔다. '한은정'이라는 본명으로 대중과 만나온 그는 지난 2018년 12월 활동명을 '한다감'으로 변경했다.

[사진=비비엔터테인먼트]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