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승기, '내 여자라니까' 열창…사부 남편 질투 부른 사연

이승기, '내 여자라니까' 열창…사부 남편 질투 부른 사연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이승기의 라이브 무대가 공개된다.

29일 방송에 출연한 사부는 '집사부일체' 멤버들과의 만남을 위해 몇 주에 걸쳐 연습했다는 '내 여자라니까' 피아노 연주 실력을 공개했다. 사부의 정성 가득한 연주에 이승기는 즉석에서 '내 여자라니까'를 부르며 화답했다.

'원조 국민 연하남' 이승기의 감미로운 노래 실력에 사부는 '심쿵'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승기는 사부를 바라보며 "누난 내 여자니까"를 열창했고, 두 사람의 핑크빛 설레는 분위기에 참다못한 사부의 남편이 버럭(?)하며 현장을 폭소케 했다.

그러나 남편의 만류에도 사부는 이승기와의 환상적인 콜라보에 취해 "뒷부분만 다시 하자"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사부의 남편은 "그만해"라고 소리치며 사부를 완강하게 말렸고, 현실감 가득한 사부 부부의 모습에 멤버들 모두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100회를 맞이하는 '집사부일체'는 한국 영화 100주년을 기념해 그에 걸맞은 대한민국 대표 영화인 부부가 등장한다. 사부와 이승기의 특급 콜라보와 '질투의 화신' 사부 남편의 정체는 29일(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