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SBS 연예대상', 28일 개최…MC는 김성주·박나래·조정식

'SBS 연예대상', 28일 개최…MC는 김성주·박나래·조정식
2019년 예능 프로그램을 총 결산하는 '2019 SBS 연예대상'이 기대를 모은다.

SBS 측은 10일 '2019 SBS 연예대상'의 콘셉트를 담은 로고를 공개했다.

'2019 SBS 연예대상'은 올 한 해 트렌드 키워드로 떠오른 '뉴트로(Newtro)' 콘셉트로 꾸며진다. 이 콘셉트에 맞게 '순풍산부인과', 'X맨 일요일이 좋다', '패밀리가 떴다' 등 수많은 인기 프로그램을 탄생시킨 SBS 예능의 역사를 되짚어본다.

MC 라인업 또한 눈길을 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메인 MC이자 '쫄깃쫄깃'한 진행을 자랑하는 김성주, 남다른 예능감의 박나래, 아나운서 조정식이 합류한다. 세 사람 모두 재치 있는 입담의 소유자인 만큼 이들이 모여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를 높인다.
이미지
올해 SBS 예능 프로그램은 신규 프로그램이 대거 쏟아지는 상황에서도 높은 화제성과 시청률을 거머쥐며 굳건한 인기를 과시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불타는 청춘', '백종원의 골목식당', '미운우리새끼' 등 대다수 프로그램이 꾸준히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예능 강자'의 입지를 또 한 번 굳혔다.

아울러 '리틀포레스트', '맛남의 광장' 등 신규 프로그램 역시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안정적으로 안착했다.

그런 가운데 대상의 영예는 누구에게 돌아갈지 관심이 쏠린다. 그 결과는 오는 28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19 SBS 연예대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