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변정수 딸' 유채원, 에스팀과 전속 계약…수주·아이린과 어깨 나란히

'변정수 딸' 유채원, 에스팀과 전속 계약…수주·아이린과 어깨 나란히
모델 변정수의 딸로, '호야'라는 이름이 더 익숙한 유채원이 모델 매니지먼트사인 에스팀 모델과 크리에이터 겸 모델로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에스팀 모델 관계자는 4일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유채원과의 새로운 인연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유채원은 준비된 인플루언서로 그녀의 향후 모든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며, 크리에이터 겸 모델로서 그녀의 도약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매력적인 외모를 가진 유채원은 이미 '폭풍 성장', '변정수 딸' 등의 키워드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주인공. 감각적인 사진들로 채워진 유채원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오픈 한지 몇 달 만에 팔로워가 1만을 넘었을 정도로 대중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미지

유채원은 변정수의 유튜브 채널 '나는 변정수다'에 출연해 특별한 '모녀 케미'로도 시선을 모았다. 지난 2019 F/W 시즌에는 변정수와 함께 해외패션위크에 인플루언서로 참석하며 직접 스타일링한 의상을 입고 스트리트 패션 포토그래퍼들의 플래시 세례를 한 몸에 받아 화제가 되었고, 지난달 28일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샤넬 컬렉션에 참석해 에스팀 탑 모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기도 했다.

유채원은 뉴욕의 유명 디자인 스쿨인 SVA (School of Visual Arts)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 중이며, 에스팀과 함께 모델뿐 아니라 유튜버, 아티스트로서 다재다능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에스팀 모델에는 수주, 박지혜, 정호연 등의 모델을 배출할 뿐 아니라, 전문 크리에이터 및 인플루언서 영입·양성을 통해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사진= 유채원 인스타그램]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