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강경준♥장신영, 2세 임신"…'동상이몽2' 통해 풀스토리 공개

"강경준♥장신영, 2세 임신"…'동상이몽2' 통해 풀스토리 공개
배우 장신영-강경준 부부의 2세 소식이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100회 특집을 통해 전해질 예정이다.

1일 강경준과 장신영의 소속사 케이스타 엔터테인먼트 측은 "장신영이 아이를 임신했다. 올해 안에 출산할 예정으로 현재 안정기에 접어들었다. 두 사람이 함께 기쁜 마음으로 출산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강경준과 장신영은 지난 2013년 드라마 '가시꽃'을 통해 만나 약 5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해 5월 결혼식을 올리며 정식 부부가 됐다. 그리고 약 1년 만에 임신이라는 경사를 맞았다.

강경준과 장신영은 결혼 전 함께 '동상이몽2'에 출연하며 힘들게 연애를 시작한 사연을 소개하고, 정식으로 결혼을 올리기까지의 과정을 시청자에게 공개했다. 한 번 이혼의 아픔을 겪은 장신영과 이런 장신영을 진심으로 아끼고 감싸주는 강경준의 사랑은 시청자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동상이몽2'는 지난 6월 24일 방송을 기점으로 100회 특집을 진행 중이다. 이번 100회 특집은 '홈 커밍 데이'라는 부제로, 방송을 통해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던 부부들이 재출연한다. 이미 공개된 추자현♥우효광 부부를 필두로, 강경준♥장신영 부부, 노사연♥이무송 부부,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시청자를 다시 만나게 된다.

강경준♥장신영 부부의 임신 소식도 '동상이몽2'를 통해 깜짝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언론 보도로 먼저 대중에게 알려지게 됐다.

소속사 측은 "자세한 임신 이야기는 '동상이몽2'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