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양수경→김완선·이재영까지, 레전드 총출동"…'불청' 5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양수경→김완선·이재영까지, 레전드 총출동"…'불청' 5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
'불타는 청춘'이 역대급 콘서트를 개최한다. 그동안 프로그램에 출연한 레전드 가수들이 총출동해 한 무대에 오른다.

지난 19일 SBS '불타는 청춘' 방송에서는 80~90년대를 풍미했던 전설적인 가수 양수경, 신효범, 김도균, 장호일, 임재욱, 최재훈, 김완선, 김혜림, 이재영, 김부용, 구본승이 한 무대에 오르는 '불타는 청춘 5주년 기념 콘서트'를 예고하는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이번 인터뷰를 위해 사전 인터뷰에 나선 김도균은 "뮤지션이라면 다 있죠. 꿈꿔왔던 무대가"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96년 데뷔해 최정상 감성 발라더로 화제를 모았던 포지션의 임재욱과 고음 황제 최재훈 역시 "재미있을 것 같다"며 반가워했다. 김혜림은 "최근 저희가 설 음악 프로그램이 많이 없잖아요"라며 "죽기 전에 이렇게 한 무대에 서는 게 마지막일 수도 있어요"라고 언급했다.
이미지

이번 '불타는 청춘 콘서트'에는 원조 발라드퀸 양수경, 한국의 휘트니휴스턴 신효범, 국내 3대 기타리스트 김도균, 모던록의 지주 015B 장호일, 감성발라더 포지션, 비의 랩소디 고음황제 최재훈이 출연한다. 또한 디바의 시작과 끝을 알린 김완선, 댄스부터 발라드까지 섭렵한 김혜림, 라틴음악의 시초를 끌어낸 이재영, 맘보 열풍의 주인공 김부용, 만능엔터테이너 구본승 까지 총 11명의 '불타는 청춘' 출신 가수가 총집합한다.

여기에 '불타는 청춘'의 주역인 김광규와 최성국, 금잔디까지 합세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최강라인업을 완성할 예정이다.

'불타는 청춘 콘서트'는 오는 3월 30일 오후 2시 30분, 7시 두차례에 걸쳐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