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SBS 하루 X POOQ, 국내 최초 '동물 뉴스' 런칭

SBS 하루 X POOQ, 국내 최초 '동물 뉴스' 런칭
국내 최초의 '동물 뉴스'가 생긴다.

SBS의 윤현진 아나운서, 최기환 아나운서와 서울시 수의사회 회장 최영민 원장과 함께하는 TV동물농장 '하루뉴스'가 오는 10월 26일 POOQ(푹)으로 선공개 된다. 또 11월 3일부터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30분과 11시에 스카이펫파크에서도 '하루뉴스'가 방송될 예정이다.

동물농장 제작진이 다년간의 노하우를 살려 제작한 TV동물농장 '하루뉴스'는 한 주에 일어난 반려동물 소식의 모든 것과, 'SBS 하루' 앱에서 주목받은 반려인들의 생생한 애니멀라이프를 소개하는 시청자 메이킹 반려정보 프로그램이다.

하루뉴스에서는 다양한 동물 행사소식부터 독특한 반려동물 제품 등 핫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시청자가 함께 만드는 '시청자 크리에이터' 코너를 통해서는 시청자가 직접 제작자로 참여한 하루앱에 반려동물 영상을 소개하고 방송에 선정된 사람에게는 소정의 제작비가 지원된다.

'하루뉴스'는 '인절미' 등 핫하게 떠오르는 SNS 동물스타를 소개하는 '하루이슈', 연예계를 대표하는 반려인들이 반려견과 함께 전국 방방곡곡을 여행하며 여행 꿀팁을 제공하는 반려견 동반 여행 정보코너 '개동여지도', 서울시 수의사회 회장 최영민 원장이 직접 답변하는 반려동물 건강코너 <질문 있습니다>, 반려동물의 문제행동을 휘트니스로 교정하는 신개념 개과천선코너 '변코치가 떴다' 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가 매주 공개된다.

반려동물의 다양한 모습이 소개 될 '하루뉴스'의 첫 방송은 푹은 10월 26일 금요일 오전10시 스카이펫파크는 11월3일 토요일 오후2시30분, 오후 11시 2회 방송된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