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먹어도 살 안 찌는 체질"…다이어트 관련 질문에 정려원이 한 대답

[스브스타] "먹어도 살 안 찌는 체질"…다이어트 관련 질문에 정려원이 한 대답
배우 정려원이 몸매 관리에 대한 질문에 솔직한 답변을 내놓았습니다.

17일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정려원이 스페셜 DJ로 등장했습니다.

이날 김태균은 정려원에게 "평소에 어떤 운동을 하냐"고 질문했고 정려원은 "필라테스와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김태균은 "운동을 열심히 하니까 여전히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것 같다"라며 "평소 몸매관리는 어떻게 하냐"라고 물었습니다.
려원
그러자 정려원은 "사실 먹어도 안 찌는 체질이다. 재수 없나?"라는 솔직한 답변을 내놓아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정려원은 앞서 지난 5월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어머니를 닮아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다"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려원
당시 방송에서 정려원은 "마음대로 먹어도 살 안 쪄서 좋겠다"라는 주위의 말에 "어머니가 말랐고 내가 엄마 체질을 닮았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이어 "신진대사가 잘 되는 가보다"라는 패널들의 말에 정려원은 "엄마랑 내가 둘이 밥을 먹으면 서로 화장실에 들락거린다"고 말해 폭소를 일으켰습니다.

(구성= 이선영 에디터, 사진=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 정려원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