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3보] 김주혁 드러나는 사망 경위…그랜저와 부딪히고 건물로 돌진

연기자이자 방송인으로 잘 알려진 배우 김주혁 씨가 교통사고로 숨지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습니다.

김 씨는 오늘(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영동대로를 지나던 중 차량이 전복되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김 씨는 평소 즐겨 타던 독일차 브랜드인 벤츠의 SUV 차량 모델인 지바겐을 운전하고 한 아파트 앞을 지나던 중이었습니다.
(제보) 김주혁
김 씨의 차량은 같은 방향으로 진행하던 그랜저 차량과 부딪힌 뒤 균형을 잃고 옆 건물로 돌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방향을 잃은 김 씨의 차량은 건물에 2차로 부딪혔고 계단 아래로 굴러 떨어지며 뒤집힌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고 직후 김 씨의 차량에는 불이 붙었고 곧 화재로 이어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재 차량이 뒤집힌 지점 근처에는 불로 검게 그을린 흔적이 남아 있는 상태입니다.

김 씨는 출동한 소방대원에 의해 구조된 직후 심폐소생술을 받으며 건국대학교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사망했습니다.
김주혁 사고
현재 인터넷과 SNS에는 김 씨의 차량 모습과 사고 현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과 동영상이 공개된 상태지만 진위는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김 씨의 빈소는 건국대학교 병원 장례식장에 차려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1972년생으로 올해 45살인 김 씨는 연기자로 활약한 아버지 고 김무생 씨의 아들로 1998년 SBS 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사망' 김주혁…연기 생활 20년 만에 상 받았다고 좋아했는데
김 씨는 영화와 드라마는 물론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김 씨는 SBS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 MBC '허준', tvN '아르곤' 등에 출연하며 사랑 받았고 영화 '광식이 동생 광태', '아내가 결혼했다', '공조' 등으로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