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권정열-첸 컬래버레이션 성사되자 매니저 반응…"첸이 오빠랑 왜?"


아이돌 그룹 엑소의 멤버 첸과 10cm 권정열의 컬래버레이션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첸이 권정열에게 러브콜을 보냈던 모습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SM TOWN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첸이 오빠랑 콜라보를 왜 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권정열은 지난 9월 9일에 방송된 SBS 러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을 들으며 어딘가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DJ 김창렬은 방송에 출연한 첸에게 "앞으로 컬래버레이션을 하고 싶은 가수가 있다면 누구냐"고 질문했고, 첸은 "10cm 권정열씨와 한번 해보고 싶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러면서 첸은 "내가 고등학생 때 10cm 분들의 앨범이 처음 나왔는데 그때부터 팬이었다"며 "서로 같이 활동하면서 좀 친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스브스타] 권정열-첸 컬래버레이션 성사되자 매니저 반응…"첸이 오빠랑 왜?"
방송을 들은 후 뿌듯해진 권정열은 자신의 매니저에게 전화를 걸어 "첸이 나랑 컬래버레이션 하고 싶대"라고 자랑을 했고, 매니저는 "오빠 술 마셨어? 엑소가 오빠랑 컬래버레이션을 왜 해"라고 면박을 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매니저의 의심에도 불구하고 권정열과 첸의 컬래버레이션은 실제로 성사됐으며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을 통해 공개됩니다.

10cm 권정열과 첸이 함께 부른 신곡 'Bye Babe'는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구성=최새봄 작가, 출처=SM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SM TOWN')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