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개그우먼 박지선, 조정식 아나운서에게 사랑 고백…"딱 내 스타일"

[스브스타] 개그우먼 박지선, 조정식 아나운서에게 사랑 고백…"딱 내 스타일"
개그우먼 박지선이 SBS 조정식 아나운서를 향해 고백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25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는 새 코너인 러브 프로젝트 '사랑의 온도'가 첫선을 보였습니다.

DJ 김영철은 첫 번째 스페셜 게스트로 조정식 아나운서를 초대한 이유에 대해 "박지선 때문이다. 평소에 조 아나운서를 너무 만나보고 싶어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박지선이 조정식 아나운서를 바라보는 눈빛에 청취자들은 "눈에서 꿀이 떨어지겠다"며 폭소했습니다.
박지선, 조정식 아나운서에게 사랑 고백…'딱 내 스타일
이에 박지선은 "조 아나운서가 딱 내 스타일"이라며 "9월부터 사랑에 빠졌다"고 폭탄 고백을 했습니다.

조정식 아나운서는 훈훈한 외모와 훤칠한 키로 주목받았지만, 정작 자신을 '랩 하는 아나운서', '힙합 아나운서'라고 소개하고 SNS 계정 프로필에는 "종교는 힙합", "래퍼 지망생", "힙합 꿈나무"라고 써놓는 등 넘치는 끼와 개그감으로 자신만의 색채를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박지선, 조정식 아나운서에게 사랑 고백…'딱 내 스타일
조정식 아나운서는 2013년 입사 당시 18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입사해 '정글의 법칙', '모닝와이드' 등에 출연하며 훈남 아나운서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조정식 아나운서는 매일 오전 5시부터 7시까지 SBS 파워FM '조정식의 펀펀투데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구성=오기쁨 작가, 사진=SBS '김영철의 파워FM', 조정식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