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단독] 동료에서 연인으로…'팬텀싱어2' 배두훈♥강연정 열애

[단독] 동료에서 연인으로…'팬텀싱어2' 배두훈♥강연정 열애
또 한쌍의 뮤지컬 배우 커플이 탄생했다. JTBC ‘팬텀싱어2’에 출연하는 뮤지컬 배우 배두훈이 동료배우 강연정과 진지하게 열애 중이다.

14일 복수의 공연 관계자들에 따르면 뮤지컬 ‘빨래’, ‘블랙메리포핀스’ 등에서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배두훈과 강연정이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 결혼을 전제로 사랑을 키우고 있다.

강연정과 배두훈은 지난 6월 부부가 된 홍광호 강예솔의 결혼식에 나란히 참석했으며, 강연정이 새 신부의 부케를 받는 등 동료들에게도 계획을 전하며 결혼을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 관계자는 “진지하고 따뜻한 두 사람의 성격상 늘 다정하고 행복하게 지내는 뮤지컬계 다정한 커플 중 하나”라면서 “최근 두 사람이 함께 할 신혼집을 알아보는 등 결혼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이미지
배두훈과 강연정은 최근 SNS에서도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고 있다. 강연정은 지난 9~10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진행된 ‘더 뮤지컬 페스티벌 인 갤럭시’ 당시 나란히 참석한 뒤 자신의 SNS에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그는 열심히 노래하고 또 연습하러 갔어요. 힘내요.”라며 연인을 향한 응원을 하기도 했다.

배두훈은 뮤지컬 ‘쓰릴미’, ‘팬레터’, ‘풍월주’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으며, 지난 5월까지 연극 ‘나쁜자석’으로 관객들을 만났다. 최근에는 JTBC ‘팬텀싱어2’에서 탄탄한 실력과 함께 남자다운 외모로 주목을 받았다. 배두훈은 해군홍보단 가수병 시절 2013년 엠넷 ‘보이스코리아’에 출연, 바다의 정우성으로 주목을 받았고 이후 뮤지컬 배우로 변신했다.

강연정은 2009년  연극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로 데뷔했으며, 이후 다양한 ‘올모스트메인’, ‘두근두근 내인생’, 지난 5월까지 ‘미스터마우스’에서 채연 역으로 출연해 호평을 받았다.
이미지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