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음주 적발' 길…2017년 연예계 잇따른 음주 흑역사

[스브스타] '음주 적발' 길…2017년 연예계 잇따른 음주 흑역사
가수 '길'의 두 번째 음주운전 적발이 많은 팬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지난 2014년 음주운전 적발 이후, 2015년 특사를 거쳐 자숙의 기간을 가지다가 복귀한 길이었기 때문에 팬들의 실망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길은 지난달 28일 밤, 서울 남산3호터널 입구에서 자동차를 세워놓고 잠을 자다 경찰의 단속에 적발됐습니다.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수치인 0.16%였던 것으로 경찰은 밝혔고, 길도 SNS를 통해 자신의 잘못을 시인했습니다.

길의 이번 음주운전 적발로 올해 들어 잇따랐던 연예계 음주운전 관련 사건들이 다시 조명받고 있습니다.
탤런트 구재이 (사진=연합뉴스)
지난달에는 배우 구재이 씨가 물의를 일으켰습니다. 지난달 15일, 구 씨는 혈중알코올농도 0.051%의 면허정지수치로 운전하다 경찰에 적발됐습니다.

앞서 지난 4월에는 개그맨 안시우 씨가 음주운전으로 교통사고를 낸 바 있습니다. 안 씨는 지난 4월 7일 서울 강서구의 한 도로에서 술에 취해 운전하다 정차 중이던 버스를 들이받았습니다. 당시 그는 혈중알코올농도 0.198%로 측정돼 경찰에 불구속 입건됐습니다.
가수 김현중 (사진=연합뉴스)
지난 2월에는 가수 김현중 씨가 논란의 대상이 됐습니다. 음주운전 사실이 적발되면서 검찰로부터 벌금 200만 원에 약식 기소된 바 있습니다.

2007년 연예인들의 음주운전이 잇따라 문제가 되면서 음주운전과 관련한 연예인들의 경각심이 너무나 부족하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Editor K, 사진 = 연합)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