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첫방이 막방"…방탄소년단, '인기가요' 1위로 대미 장식

"첫방이 막방"…방탄소년단, '인기가요' 1위로 대미 장식
그룹 방탄소년단이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활동의 대미를 장식했다.

방탄소년단은 2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Not Today(낫 투데이)’와 ‘봄날’의 무대를 선보였다. 먼저 'Not Today'의 강렬한 무대로 남성미를 한껏 과시한 방탄소년단은 이어 '봄날'로 부드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봄날’은 1위 후보에도 올라 수상여부에 관심이 집중됐다.

방탄소년단은 함께 1위 후보에 오른 레드벨벳의 ‘루키(Rookie)’, 소유&백현의 ‘비가와’를 누르고 이날 당당히 1위 트로피를 수상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첫 주부터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 오늘 저희가 막방이다. 다음에 좋은 곡 들고 나오겠다. 멤버들한테 고맙다. 이 앨범이 나오기 위해 많이 고생해주신 스태프분들 감사드린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방송을 끝으로 ‘윙스(WINGS) 외전: 유 네버 워크 어론(You Never Walk Alove)’ 앨범의 음악방송 활동을 마친다. 컴백이자 굿바이 무대에서 1위에 오르며 기분 좋게 마무리지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방탄소년단 외에 트와이스, 레드벨벳, 악동뮤지션, 홍진영, 우주소녀, 에이프릴, 멜로디데이, 크로스진, NCT드림, 소나무, CLC, 비아이지, 마스크, 한희준 등이 출연했다.

강선애 기자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