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비극의 시발점”…피고인 지성-손여은-신린아, 생일파티

“비극의 시발점”…피고인 지성-손여은-신린아, 생일파티
 ‘피고인’ 지성 손여은 신린아가 행복한 한때를 보냈다.

23일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극본 최수진 최창환, 연출 조영광 정동윤) 제작진 측은 지성 손여은 신린아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은 극중 박정우(지성 분) 가족의 마지막 추억이 될 딸 하연(신린아 분)의 여섯 번째 생일 파티 현장. 정우와 아내 지수(손여은 분), 딸 하연은 귀여운 고깔모자를 맞춰 쓰고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아빠가 준 고양이 인형을 애지중지 안고 있는 하연의 귀여운 미소가 눈에 띈다. 사실 하연은 연이은 인형 선물들에 아빠만큼은 다른 선물해 주리라 기대하고 있던 상황. 그러나 그 마음을 알 턱없는 정우는 고양이를 기르고 싶어 하는 하연을 위해 고양이 인형을 준비, 실망감을 안기고 만다. 그러나 속 깊은 딸 하연은 이내 속상함을 감추고 기쁜 얼굴로 아빠의 선물을 받아들며 생일 파티를 마무리 짓는다.

제작진은 “하연의 여섯 번째 생일파티는 정우 가족에게 가장 행복했던 한때이자 돌이킬 수 없는 비극의 시발점이 되는 사건”이라며 “딸과 아내는 박정우가 잔혹한 누명을 벗어야 하는 절박한 이유이자 끝까지 희망을 꿈꾸게 하는 원동력이 되는 존재다. 박정우가 된 지성이 이끌어갈 절체절명의 누명 탈출기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피고인’은 딸과 아내를 죽인 살인자 누명을 쓴 검사 박정우가 잃어버린 4개월의 시간을 기억해내기 위해 써 내려가는 처절한 투쟁 일지이자, 세상 모두를 속인 충격적인 악인 차민호를 상대로 벌이는 강렬한 복수 이야기를 그린 작품. 23일 첫 방송된다.


사진=SBS 캡처
손재은 기자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