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인기가요' MC 데뷔 공승연-정연-김민석, 스페셜 무대로 신고식

'인기가요' MC 데뷔 공승연-정연-김민석, 스페셜 무대로 신고식
SBS ‘인기가요’에서 새로운 MC인 트와이스 정연과 배우 공승연, 김민석의 스페셜 무대가 공개된다.

3일 방송될 ‘인기가요’부터 MC를 맡게 된 세 사람은 ‘인기가요’ MC라면 누구나 거쳐 가는 스페셜 무대로 신고식을 치른다.

정연은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김민석은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에다 ‘복면가왕’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다. 배우 공승연마저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라 이들의 스페셜 무대에 기대가 쏠린다. 여기에 트와이스까지 지원군으로 나서는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들이 특히 관심을 보이는 부분은 공승연(본명 유승연)과 정연(본명 유정연)이 친자매라는 점. 국내 최초 친자매 MC 발탁소식에 온라인이 떠들썩해진 것은 물론, 방송에 앞서 SNS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이 도달률 35만을 넘겼고 스페셜 무대 준비 영상은 단 반나절 만에 80만을 넘기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김민석은 “드라마 ‘닥터스’ 촬영 때문에 시간을 내기가 쉽지 않아 차에서 연습하고 있다”며 의지를 불태웠다. 공승연과 정연은 자신들을 ‘유자매’라고 소개하며 다정한 케미를 뽐냈다. 공승연은 “이 친구들(트와이스)한테 폐 끼치면 안 되는데”라며 초조해했다. 이에 정연은 자신 역시 떨린다면서도 “잘했다”고 언니를 응원했다.

‘인기가요’ 제작진은 새 MC들의 스페셜 무대와 더불어, 이날 방송에서 ‘유자매’의 어머니와 전화연결까지 시도할 예정이다.

이 밖에 이날 ‘인기가요’에는 태연의 ‘Why’, 씨스타의 ‘I Like That’, EXID의 ‘L.I.E’, 유키스의 ‘Stalker’, 다이아의 ‘그 길에서’, 크나큰의 ‘Back Again’, CLC의 ‘아니야’, 베이빌론의 ‘처음 본 여자는 다 예뻐’, 아스트로의 ‘숨가빠’, 브레이브걸스의 ‘하이힐’, 멜로디데이의 ‘깔로’, 소나무의 ‘넘나 좋은 것’, 구구단의 ‘Wonderland’, 로미오의 ‘MIRO’, 매드타운의 ‘빈칸’, 혜이니의 ‘연애세포’, 타히티의 ‘알쏭달쏭’ 등의 공연이 전파를 탄다.

‘인기가요’는 3일 오후 3시 40분에 생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