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졸탄' 이재형-한현민-정진욱, 웃찾사 복귀 '6년 만'

'졸탄' 이재형-한현민-정진욱, 웃찾사 복귀 '6년 만'
개그맨 ‘졸탄’ 팀이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에 돌아온다.

이재형, 한현민, 정진욱으로 이루어진 ‘졸탄’ 팀은 개그뿐만 아니라 각종 영화와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사랑받고 있다. 이들은 과거 ‘웃찾사’에서 활약했던 개그맨들이기도 하다. ‘졸탄’은 13일 방송될 ‘웃찾사’의 새 코너 ‘족보 전쟁’으로 6년 만에 ‘웃찾사’ 무대에 복귀한다.

‘족보 전쟁’은 누구나 한 번쯤은 겪어 본 빠른 년생과의 애매한 서열정리를 다룬 코너로, 족보가 꼬여 당황하는 세 사람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하며 족보를 정리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까지 알려줄 예정이다.

최근 ‘웃찾사’는 정용국, 최국, 이종규 등 전성기를 이끌었던 개그맨들이 귀환하고, 타사 출신 황현희, 손헌수, 맹승지까지 영입해 그 어떤 때보다 강력한 라인업을 구축했다. 이들이 선보인 새 코너 ‘역대급 반전’, ‘창작의 고통’, ‘친쿵해’, ‘덕후월드’, ‘전설의 무대’, ‘러브 다이너마이트’ 등은 ‘웃찾사’를 뜨겁게 달구며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졸탄’이 선보이는 새 코너는 13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될 ‘웃찾사’에서 공개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