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신소율, 현 소속사 가족액터스와 재계약... 의리 지켰다

신소율, 현 소속사 가족액터스와 재계약... 의리 지켰다
배우 신소율이 현 소속사 가족액터스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신소율은 미스틱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이학희) 배우사업부 가족액터스(대표 양병용)와 재계약을 맺으며 소속사에 대한 깊은 의리를 드러냈다.

가족액터스와의 인연을 이어가게 된 신소율은 “연기자생활을 하면서 가장 오래 함께하고 있는 회사다. 늘 믿고 힘이 되어, 항상 행복하게 일할 수 있었다. 이제는 동반자로 생각돼 앞으로도 함께하기로 했다”고 말하며 가족액터스와 재계약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에 가족액터스 양병용 대표 또한 “우리와 함께하며 신소율이 전보다 더 행복한 마음으로 연기자 생활을 하게 된 것 같아 옆에서 지켜보는 나도 행복할 수 있었다. 신소율은 오히려 나보다 더 회사를 위해 걱정해 주는 배우다. 덕분에 나 역시 신소율에게 많이 의지하게 되었고, 배우 신소율을 위해 무엇을 해줄 수 있을지 항상 고민하고 더 노력하게 됐다. 소속배우가 아닌, 여동생같은 진짜 가족이 되었다. 늘 고맙고 감사하다”라고 전하며 두터운 의리와 신뢰를 보였다.

신소율은 가족액터스와 인연을 맺은 뒤 SBS '못난이 주의보', '미세스캅'을 비롯해 JTBC '유나의 거리', KBS '드라마 스페셜-진진', 웹드라마 '도도하라' 등에 출연했으며 영화 '경주', '상의원', '검사외전'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MBC 예능 '토크클럽 배우들', '진짜 사나이-여군특집3'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진솔한 매력을 보이기도 했으며, 최근엔 김수현 작가의 SBS 새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 거야'에 캐스팅되어 속내 표현에 조심스러우면서도 사소한 거짓말도 못하는, 미련하게 정직한 내과 간호사 ‘유소희’ 역으로 호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신소율과 깊은 우정을 과시한 가족액터스가 포함되어있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연기자 박혁권, 이규한, 오타니 료헤이, 김기방, 김사권, 김서라, 하재숙, 박시연, 오지은, 한채아, 김성은, 안미나, 노수산나, 장준유, 유주혜, 이소진, 그리고 미스틱89에는 윤종신, 하림, 김연우, 조정치, 신치림, 정진운, 뮤지, 박지윤, 퓨어킴, 에디킴, 장재인, 김예림, 투개월, MC박지윤, MC이지연, 김영철, 서장훈이 있으며 에이팝에는 브라운 아이즈 걸스와 조형우, 천둥이 소속되어 있다.

(SBS funE 김재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