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SAF 연예대상] 안시우-이은형, 코미디 부문 남여우수상 "남친 강재준에 감사"

[SAF 연예대상] 안시우-이은형, 코미디 부문 남여우수상 "남친 강재준에 감사"

코미디언 안시우와 이은형이 우수상을 영예를 안았다.

30일 오후 8시 55분부터 열린 '2015 SAF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두 사람은 각각 코미디 부문 남녀 신인상을 받았다.

'웃찾사'의 대표코너 '배우고 싶어요'로 맹활약한 안시우는 "가족들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그리고 '웃찾사' 감독님과 작가님과 스태프들에게 감사함을 전합니다"라고 간단하게 소감을 전한 뒤 자신의 이름을 활용한 삼행시로 '웃찾사'를 홍보에 장내에 큰 웃음을 전사했다.

'웃찾사'의 인기코너 '남자끼리'로 사랑을 받은 이은형은 "개그 시작하고 처음으로 상을 타는데요. 항상 부모님에게 죄송스러운 마음이 컸는데 이 영광을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전합니다. 그리고 개그를 시작할 때 큰 힘을 준 지인들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항상 못생긴 표정을 짓는 저에게 세상에서 가장 예쁘다고 말해주는 남자친구(강재준)에게 감사함을 전합니다"라고 눈물의 수상 소감을 전했다.

두 사람은 새롭게 부활한 '웃찾사'의 주역으로 프로그램의 인기를 견인했다.

한편, 이 시상식은 중국 소후 TV에서 동시 생중계됐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