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최여진, "댄싱위드더스타2 출연 당시 왕따 당했었다" 고백 '눈길'

최여진, "댄싱위드더스타2 출연 당시 왕따 당했었다" 고백 '눈길'
최여진이 MBC '댄싱 위드 더 스타2' 출연 당시 왕따를 당했던 사실을 고백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진행된 JTBC 뷰티토크쇼 ‘수상한 미용실 – 살롱드림’ 녹화에는 배우 최여진과 방송인 레이디 제인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녹화에서 최여진은 "'댄싱 위드 더 스타2' 12번의 경연 중 8번을 우승했다. 생방송 공연을 한번 하고 나면 바로 탈진할 정도로 몰입했었다. 그래서 다음 작품을 위해서는 꼭 쉬어야 했는데, 나머지 출연자들은 같이 회식도 하고 친해지더라. 나는 생방송 무대에서 틀리지 않기 위해 열심히 했던 건데 그게 미워 보였는지 약간 왕따를 당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댄싱 위드 더 스타1'의 우승자 MC 문희준은 "나는 '댄싱 위드 더 스타1' 출연 당시 프로그램 7개를 하고 있었다. H.O.T 활동 때 이후 한번도 1등을 해 본적이 없어서 프로그램에서 꼭 우승하고 싶었다. 프로그램 5개를 하차하고 하루에 10시간씩 6일을 연습에 매진했었는데 내가 너무 열심히 했더니 나머지 출연자들이 힘을 합쳐 견제하더라"고 공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최여진과 문희준은 묘한 러브라인을 형성해 이목을 끌었다.

(최여진 댄싱위드더스타2, 사진=JTBC '살롱드림') 
(SBS fun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