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개성파 배우 총출동…'카메오 열전'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개성파 배우 총출동…'카메오 열전'
SBS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극본 김아정 박유미, 연출 박용순)에 개성파 배우들이 카메오로 연거푸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은 죽도록 미워하던 변호사를 부하 직원으로, 그토록 무시하던 사무장을 직장상사로 맞으면서 벌어지는 개운한 복수극과 달달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 이혼변호사들의 이야기인 만큼, 매 회 이혼을 하고자하는 부부들이 다양하게 등장한다.

지난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2, 3회에는 “남편의 숨소리만 들어도 싫다”는 아내 역으로 배우 정수영이, 그 남편 역으로 윤기원이 출연했다. 또 4회분에는 남편의 바람기에 이혼하고자 하는 아내 역으로 배우 전수경이, 남편 역으로 정은표가, 이들의 딸 역으로 아역배우 김지영이 등장했다. 정은표의 담당 변호사 역으로 강별도 특별 출연했다.

제작진은 “매 에피소드마다 시청자께 즐거움을 듬뿍 안겨 드릴 카메오들이 대거 출연한다”라고 소개했다. 또 “심이영, 김호창, 정석용, 선우선, 알랙스가 기다리고 있다”라고 귀띔하며 “이 개성파 배우들이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을 통해 고품격 ‘사랑과 전쟁’을 보여드릴 것”이라 설명했다.

한편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