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웃찾사' 안시우, 한화이글스 응원곡 참여 "응원을 배우고 싶어요∼"

'웃찾사' 안시우, 한화이글스 응원곡 참여 "응원을 배우고 싶어요∼"
‘대세 개그맨’ 안시우의 목소리가 야구장에 울려 퍼지고 있다.

안시우는 최근 프로야구 한화이글스의 응원가를 불렀다.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의 ‘배우고 싶어요’ 코너를 통해 테니스 열풍을 일으킨 그의 목소리가 응원가로 다시 태어났다.

안시우는 지난 1월 발매 되었던 본인의 노래 '배우고 싶어요'를 개사해 한화이글스의 응원가를 녹음했다. "테니스를 배우고 싶어요"라 말하던 것을 "이글스의 응원을 배우고 싶어요"라고 바꿨다. 또 “스파이크, 강시브, 리시브”라는 가사를 “안타치고 홈런치고 도루하고”로 개사했고, “티(T) 이(E) 엔(N) 엔(N) 아이(I) 에스(S), 테니스(TENNIS)”는 “이(E) 에이(A) 지(G) 엘(L) 이(E) 에스(S), 이글스(EAGLES)”로 변경했다.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한화이글스 팬들에게 처음 공개됐던 안시우의 응원가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화제를 이끌어냈다. 이어 프로야구 개막과 함께 야구장에서 안시우가 녹음한 응원가가 울려 퍼지자, 관객들은 웃음을 터뜨리며 신나게 응원을 따라하고 있다.

각종 섭외 요청에 야구 응원곡까지 접수하며 행복한 요즘을 보내고 있는 안시우는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개그맨이 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안시우가 출연하는 ‘웃찾사’는 매주 일요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