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윤민수-신용재, ‘제발’ 유튜브 조회수 단기간 13만

윤민수-신용재, ‘제발’ 유튜브 조회수 단기간 13만
윤민수와 신용재가 부른 ‘제발’이 단기간 유튜브 조회수 13만을 기록, ‘인연’에 이어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또 다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서 윤민수와 신용재가 부른 ‘제발’이 방송이 나간 이후인 14일 현재 유튜브 영상 조회수 13만을 기록, 소리바다, 몽키3에서 실시간 차트 1위와 함께 엠넷, 지니 이외 다른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도 상위권을 기록하며 명불허전 ‘음원 최강자’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윤민수, 신용재가 부른 ‘제발’은 ‘최강 듀엣 특집’편으로 꾸며진 무대에서 선보인 곡으로 도입부 소프라노의 열창이 두 사람의 애절한 목소리와 환상의 조화를 이뤄 명곡 판정단으로부터 426표를 받아 3연승을 기록하던 김바다, 서문탁 팀을 재치고 우승을 기록했다.

이 방송 직후 두 사람의 ‘제발’은 각종 포털사이트 및 동영상 사이트 등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앞서 윤민수, 신용재는 ‘불후의 명곡’ 이선희 편에서 ‘인연’을 불러 10개 음원차트 올킬을 기록하며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바이브는 18, 19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단독 콘서트 ‘2014 바이브 콘서트 메모리즈’를 개최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