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유라-유민규-신소율, 흥미진진' 도도하라 대본리딩 현장

'유라-유민규-신소율, 흥미진진' 도도하라 대본리딩 현장
걸스데이 유라, 유민규, 신소율 견미리 등이 한 자리에 모였다.

30일 SBS플러스 측은 지난 1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센터에서 진행된 SBS플러스 미니드라마 ‘도도하라’(극본 임상춘, 연출 윤류해) 대본 리딩 현장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유라, 유민규, 신소율, 견미리 등 출연진과 스태프들이 참석해 만남을 갖고 작품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첫 주연을 맡은 유라는 처음에는 다소 긴장된 모습이었지만 곧 자신의 역할에 몰입하여 사랑스럽고 발랄한 홍하라 캐릭터를 표현해냈다. 신소율은 억척스러우면서도 의리 있는 도라희 역으로 실전 못지않은 연기력을 선보였다. 또한 유민규는 삼각로맨스를 펼치게 될 두 여주인공 사이에 앉아, 노철 역을 소화하며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중견배우 견미리는 하라의 엄마 역을 맡아 유라가 감정전달에 어려움을 겪는 대사들을 직접 연기 지도하며 베테랑다운 면모를 보였다.

‘도도하라’는 세 남녀가 함께 패션 쇼핑몰을 키워가는 달콤살벌 창업로맨스로 청춘들의 고군분투 성장기와 세 남녀의 밀고 당기는 삼각로맨스를 펼친다. 또한 기존의 드라마에서 더 나아가 주인공들이 극 중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실제로 오픈해 드라마와 현실을 오가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도도하라’는 오는 10월 27일 월요일 밤 11시 20분 SBS플러스 채널, 온라인 포털사이트 다음과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SBS플러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