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괜찮아 절친이야’ 조인성-이광수, 떼려야 뗄수 없는 우정

‘괜찮아 절친이야’ 조인성-이광수, 떼려야 뗄수 없는 우정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이광수가 절친 인증샷을 남겼다.

31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사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측은 조인성 이광수의 촬영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조인성 이광수는 극중에서는 아직 가까워지지 못한 관계를 형성하고 있는 것과 반대로 실제로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우정을 자랑하고 있는 모습.

공개된 사진 속 조인성은 이광수의 뺨을 쓰다듬거나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등 귀여운 장난을 치고 있고, 이광수 또한 조인성의 장난이 한 두 번이 아닌 듯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있어 두 사람의 우정을 느끼게 해준다. 두 사람은 드라마 이전부터 돈독한 우정을 쌓은 사이로,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도 조인성이 이광수를 콕 집어 도움을 요청할 정도였다.

극중 수광(이광수 분)은 재열(조인성 분)과의 첫 만남에서 힘을 과시하며 기선 제압을 하려고 했으나 오히려 재열에게 당해 체면을 구겼던 일과, 좋아했던(?) 누나 해수(공효진 분)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는 이유로 재열을 투명인간 취급하며 무시하고 있는 상태.

그러나 재열만 보면 피하는 수광의 모습과는 달리 실제 촬영 현장에서 이광수는 조인성과 스스럼없이 장난을 주고받으며 항상 함께 하는 모습으로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들며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고 있다는 후문.

두 사람은 둘도 없는 절친한 사이인 만큼 비슷한 점도 많다. 두 사람의 키는 조인성 186cm, 이광수 190cm로 현재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모델 포스를 자랑하며 여성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생일 또한 조인성 7월 28일, 이광수 7월 14일로 불과 2주 차 밖에 안 나는 7월에 태어난 여름 사나이들로 운명(?) 같은 인연을 자랑한다.

‘괜찮아 사랑이야’는 완벽한 외모와 청산유수의 언변을 가진 로맨틱한 추리소설작가 장재열(조인성 분)과 겉으로는 시크하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인간적인 정신과 의사 지해수(공효진 분)이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펼치는 로맨틱 드라마. 오는 2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