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사랑만할래' 김예원·윤종훈, 첫 촬영부터 NG 없이 척척 '찰떡호흡'

'사랑만할래' 김예원·윤종훈, 첫 촬영부터 NG 없이 척척 '찰떡호흡'
SBS 새 일일드라마 ‘사랑만 할래’(가제, 극본 최윤정, 연출 안길호)의 김예원과 윤종훈이 첫 커플호흡을 맞췄다.

오는 6월 첫 방송될 ‘사랑만 할래’는 임세미, 서하준, 이규한, 남보라, 윤종훈, 김예원, 이현욱 등 에너지 넘치는 젊은 배우들과 정혜선, 서우림, 윤소정, 노영국, 오미희, 길용우, 이응경, 정성모, 송옥숙 등 내로라하는 명품 중견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김예원은 극중 여고시절 학교 짱이었던 ‘터프걸’ 홍미래 역을, 윤종훈은 가락동 야채시장 믿음상회의 둘째 아들로 여자들에게 까칠한 ‘나쁜남자’ 김우주 역을 각각 맡아 달달하면서도 코믹한 커플연기를 선보인다.

두 사람의 첫 촬영은 지난달 26일 서울 홍대의 한 커피숍에서 진행됐다. 두 사람은 커피를 앞에 놓고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감칠맛 나게 표현하며 한 번의 NG도 없이 첫 촬영 스타트를 끊었다.

촬영을 마친 윤종훈은 “우주는 여성들에게는 나쁜 남자인척 하지만 가족에 대한 사랑과 부모님에 대한 효심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착한 심성을 지닌 인물”이라며 “미래를 만나면서 진정한 이성간의 사랑을 깨닫게 될 것”이라고 극중 캐릭터를 소개했다.

김예원은 “미래는 우주로 모든 것이 다 설명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우주의 사랑을 얻기 위해 나이도 속이고, 또 다른 거짓말도 할 수 밖에 없는 우주 해바라기”라고 설명했다.
이미지
이어 첫 촬영소감에 대해서는 “떨림과 긴장 탓에 다소 아쉬움이 남지만 호흡은 잘 맞았던 것 같다”며 “커플로 캐스팅된 후 자주 만나 연습했다. 이런 신뢰감이 있어서 NG없이 잘 진행된 것 같다. 안방 저녁을 건강하고 따뜻하게 지킬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해 노력하겠다. 많은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랑만 할래’는 혈육과 입양, 부유와 가난, 연상과 연하의 편견을 이겨낼 여섯 남녀의 상큼발랄 로맨스와 그들을 둘러싼 어른들의 따뜻한 가족드라마다. ‘세자매’, ‘황금마차’ 등을 집필한 최윤정 작가 특유의 필력과 ‘옥탑방 왕세자’, ‘여자만화 구두’ 등을 연출한 안길호PD의 특색 있는 감각연출로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사랑만 할래’는 ‘잘키운 딸 하나’ 후속으로 오는 6월 2일 첫 방송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