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SBS연기대상] 김수미 "김민희랑 데이트 잘 해" 말에 조인성 땀 '삐질'

조인성이 김수미의 급질문에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김수미는 31일 밤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3 SBS 연기대상’에서 ‘공로상’ 수상자로 무대에 올랐다.

김수미는 수상 소감을 이야기하던 중 갑자기 객석에 앉은 조인성에게 조언을 구했다. 김수미는 “더 늙기 전에 멜로도 하고 싶은데 계속 욕하는 시나리오가 들어온다. 거절할까, 그대로 할까?”라고 조인성에게 물었다.

조인성은 갑작스러운 김수미의 질문에 당황했다. 조인성은 “선생님 버전대로 가는 게 좋을 거 같고,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작품성이 짙은 해외 겨냥용으로 멜로를 해도 좋을 거 같다”라고 나름 대답했다.

이런 조인성의 대답에 김수미는 “날 아끼지 않는 구나, 날 아끼면 멜로 하라고 해야지”라고 말해 다시 한 번 조인성을 당황케 했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표정의 조인성을 본 김수미는 “데이트 잘 해”라고 말하며 현재 배우 김민희와 공개 연애 중인 조인성에게 마지막까지 큰 한 방(?)을 날렸다.

한편 이휘재, 이보영, 김우빈이 MC를 맡은 ‘2013 SBS 연기대상’은 SBS TV 뿐만 아니라 공식유투브(SBSNOW)와 공식트위터(@SBSNOW), 그리고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푹(POOQ)를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되고 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