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윤혜 이지훈, ‘월드쉐어’ 홍보대사 위촉

김윤혜 이지훈, ‘월드쉐어’ 홍보대사 위촉
배우 김윤혜와 이지훈이 지난 8일 사단법인 ‘월드쉐어’ 본사에서 열린 월드쉐어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 위촉장과 위촉패를 받았다.

사단법인 ‘월드쉐어’(www.worldshare.or.kr, 회장 권호경)는 현재 전 세계 27개국에서 고아들을 위한 그룹홈사업, 지역개발산업, 의료보건사업, 결연사업 등 국경없는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외교통상부 허가 NGO단체다.

위촉식에서 김윤혜는 “어려운 사람들 곁에서 늘 따뜻함을 나눌 수 있는 친구가 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으며, 이지훈은도 “홍보대사가 되고 보니 막중한 책임감이 생긴다. 홍보대사로 위촉해 주신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 홍보대사로서 구호활동에 참여할 시간이 기다려진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윤혜와 이지훈은 향후 2년동안 ‘월드쉐어’의 홍보대사로서 나눔 문화 확산과 국내외 봉사활동에 적극 앞장 설 예정이다.   

한편, 김윤혜는 작년 개봉한 영화 '점쟁이들'을 통해 모델에서 배우로 변신에 성공하였으며, 이후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소녀'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지훈은 최근 종영된 '최고다 이순신'과 '맘마미아', '우리동네 예체능- 배드민턴 편'에서 주목을 받았으며 지난 7일에 첫 방송된 SBS '월드챌리지- 우리가 간다', 11월 17일 첫 방송예정인 '패션왕 코리아' 촬영차 강행군을 하고 있으며 틈틈이 언론 인터뷰와 화보 촬영, 광고 촬영을 하는 등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재윤 선임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