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 YB-TOP10, '나는 나비' 열창…감동의 무대

밴드 YB와 ‘K팝스타2’ TOP 10이 화려한 피날레 무대를 장식했다.

7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에선 TOP2 악동뮤지션과 방예담의 파이널전이 펼쳐졌다.

방예담과 악동뮤지션의 두 번에 걸친 치열한 대결이 진행된 가운데, 최종 점수가 집계되는 동안 특별한 공연이 펼쳐졌다. ‘K팝스타2’ 파이널 무대에서는 8개월의 대장정을 정리하는 특별 공연으로, 악동뮤지션, 방예담을 제외한 TOP10이 총출동해 YB와 ‘나는 나비’를 열창한 것.

‘K팝스타2’ MC로서 지난 시간을 함께 한 윤도현의 “참가자분들 수고 많으셨다”는 말과 함께 뒤의 커텐이 떨어지고, 그 안에서 YB 다른 멤버들과 TOP10의 공연이 펼쳐졌다. 신지훈, 유유(YouU), 성수진, 최예근, 라쿤보이즈, 이천원 등 TOP10은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을 보여주며 동시에 뜨거운 공연을 선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악동뮤지션이 최종 우승자로 가려졌다. ‘K팝스타2’ 최종 우승자에게는 총 상금 3억원 지급과 우승 즉시 데뷔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르노 삼성의 SM5와 SM3가 제공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