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박상민, 박순천-강지환 모자 상봉 ‘매서운 눈으로 노려봐’

다시 한 번 강지환이 어머니 박순천을 찾았다.

23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돈의 화신’에서 차돈(강지환)이 기순(박순천)을 다시 찾아가는 장면이 그려졌다.

가석방 심사를 위해 기순을 만난 차돈은 그녀에게서 묘한 감정을 느꼈다. 기순을 보며 강석은 자신의 어머니도 자신을 저토록 찾고 있을까 싶다며 씁쓸한 미소를 지었다. 자나 깨나 아들 강석(박지빈)만을 생각하는 기순 역시 차돈을 보면서 자꾸만 강석을 떠올렸다.

세광(박상민)이 어떤 마음을 품고 있는지 알 리 없는 기순은 세광에게 아들 강석이 보고 싶다며 강석이 정말 세상에 없다면 자신도 살 의미가 없다고 눈물을 쏟았다.

세광과 이야기를 나누는 기순 앞에 차돈은 다시 나타났다. 기순은 또 다시 그에게서 강석을 봤다. 기순은 차돈의 품을 파고 들며 강석의 이름을 불렀다. 그런 모자의 모습을 세광은 매서운 눈으로 바라보고 있었다.

진짜 모자 지간이지만 교통사고로 머리를 다쳐 과거의 기억을 모두 잃은 차돈과 정신병원에 감금돼 정신이 온전치 못한 상태인 기순은 과연 언제쯤 서로를 알아볼 수 있을지, 세광은 둘 사이의 관계를 눈치 채고 어떻게 이를 이용하려 할지 회가 거듭될수록 긴장감이 커지고 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