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돈의화신] 오윤아, 박상민에 "너한테 복수할거야" 경고

은비령이 오랜만에 만난 지세광에게 복수를 다짐했다.

17일 방송된 SBS 주말특별기획 ‘돈의 화신’(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유인식 최영훈) 6회에서 지세광(박상민 분) 검사는 정해룡(김학철 분) 전 시장을 만나러 갔다가 은비령(오윤아 분)을 만났다. 두 사람이 재회한 건 십수년만이었다.

이미지
이름을 부르며 아는 척 하려는 은비령에게 지세광은 “아는 척 하지마”라며 차갑게 대했다. 과거 은비령을 버리고, 그 때문에 은비령의 복수심을 불태운 지세광은 “사랑한 적 없어”라고 딱 잘라 말했다. 또 “배운 건 없어도 머리는 영리할 줄 알았는데, 시간이 그렇게 지났으면 알아챌 때도 되지 않았나”라며 은비령의 심기를 건들였다.

은비령은 “너한테 복수할거야”라며 분노했다. 이어 “내가 예전의 은비령인줄 알아? 당신 망가뜨릴 힘 있어. 피눈물 나게 만들어줄 거라고”라며 이를 갈았다. 이런 은비령에게 지세광은 오히려 비소를 날리며 자리를 떠났다.

은비령이 분노야하는 상황. 그러나 오히려 은비령은 “신경질 나게 더 멋있어졌네”라며 거울을 꺼내들고는 “피부관리 좀 해야겠다”라고 혼잣말했다. 복수하겠다는 은비령의 마음 속에 아직도 지세광이 자리잡고 있음을 보여주는 대목이었다.

sakang@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