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힐러리·미셸, GQ 선정 '21세기 가장 섹시한 여성'

힐러리·미셸, GQ 선정 '21세기 가장 섹시한 여성'
힐러리 클린턴 미국 국무장관이 미국 남성잡지 GQ가 꼽은 '21세기의 가장 섹시한 여성 100명'에 선정됐다.

15일(현지시간) GQ에 따르면 클린턴은 이 잡지가 선정한 순위에 미셸 오바마 미 영부인 등과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유명 코미디언 세스 마이어스는 이 잡지에 실은 클린턴에 대한 추천사에서 "매년 더 '섹시'해지는 사람이 있다면 그는 바로 힐러리 클린턴이라고 생각한다. 매년 무슨 일을 하든 더 잘하는 것 같다"고 평가했다.

GQ는 미셸에 대해서는 "저 팔뚝을 봐라. 미셸은 블루밍데일 백화점 쇼핑백 1천 개를 들 수 있을 것이다. 내게 미셸 같은 팔뚝을 달아주면 나는 세상도 다스릴 수 있다"며 '건강미'를 칭찬했다.

또 데이비드 퍼트레이어스 전 미 중앙정보국(CIA) 국장의 불륜 상대인 폴라 브로드웰, 이탈리아에서 살인 혐의로 재판받다 무죄로 풀려난 미국 여대생 어맨더 녹스 등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던 사건의 당사자들도 선정됐다.

이밖에 러시아의 '미녀 스파이' 안나 채프먼, 케이트 미들턴 영국 왕세손비, 조지 W. 부시 전 대통령의 딸인 제나 부시 헤이거도 100명 안에 들었다.

(서울=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