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개그투나잇', 新트랜드 반영한 새 코너 '연관 검색어' 공개

'개그투나잇', 新트랜드 반영한 새 코너 '연관 검색어' 공개
SBS ‘개그투나잇’이 ‘연관 검색어’라는 새 코너를 선보인다.

오는 15일 밤 12시 25분 방송될 ‘개그투나잇’에서 첫 선을 보일 ‘연관 검색어’는 인터넷 검색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마감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현대인들에게는 익숙한 ‘인터넷 검색어’를 춤과 개그로 재현한 코너다.

특히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할 경우, 검색어의 내용과 함께 따라 나오는 ‘연관 댓글’, ‘연관 검색어’라는 틈새 포인트를 포착해 트렌드, 사회, 문화현상 등을 꼬집는다. ‘여자 친구와 첫 키스 하기 전 보면 좋은 영화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프러포즈 선물은?’과 같은 질문들에 대한 답변과 연관 검색어를 개그맨 정용국, 김원구가 등장해 통쾌하게 알려준다.

또 연예계 관련 루머도 연관 검색어를 통해 은근히 폭로한다는 점에서 이 코너의 또 다른 재미를 찾을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선 과거 ‘하오&차오’ 코너에서 활약한 개그맨 손민혁, 서기원, 정세협이 ‘응애 베이비’ 코너에서 뭉친다. 새 코너 준비로 한동안 얼굴을 볼 수 없었던 정세협이 손민혁과 서기원의 ‘응애 베이비’에 특별 출연하는 것.

손민혁과 정세협은 “오랜만에 함께 뭉쳐 녹화를 하니 감회가 새롭고 세 명이 함께 녹화를 해 더 재미있었던 것 같다”라고 함께 한 소감을 전했다.

또 지난해 10월 결혼과 함께 잠시 개그계를 떠났던 개그우먼 이경분도 ‘응애 베이비’ 코너에 엄마 역할로 돌아온다. 새 신부 이경분은 “오랜만에 공개 코미디 무대에 서니 신인처럼 두렵고 설레지만, 고향에 돌아온 것 같은 느낌”이라며 한껏 들뜬 기분으로 컴백 녹화를 마쳤다.

sakang@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