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간고등어 코치, 김정난 몸매에 감탄 "40대 맞나요?"

간고등어 코치, 김정난 몸매에 감탄 "40대 맞나요?"
SBS 주말특별기획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 제작 화앤담픽처스)에 출연했던 헬스 트레이너 최성조가 김정난의 몸매 관리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난 2일 방송분에서는 극중 박민숙(김정난 분)의 헬스트레이너로 일명 ‘간고등어 코치’로 유명한 최성조가 출연해 당시 정록(이종혁 분)의 질투를 유발시키며 눈길을 끈 바 있다.
    
특히, 그는 김정난의 몸매관리에 대해 극찬을 하면서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촬영 때문에 정난 씨를 처음 뵈었는데, 첫인상에서는 나이가 30대 중반 정도로 느꼈다가 40대라고 알고는 깜짝 놀랐다”며 “정말 몸매가 탄탄할 정도로 관리를 잘 하시고 있었다”는 칭찬으로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촬영 중간에 정난 씨가 더 어떻게 하면 몸매관리를 잘 할 수 있는지 물으시기에 지금 하시는 운동이외에도 걷기와 근력운동 등 실내와 야외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을 몇 가지를 말씀드리긴 했다”며 “고개를 끄덕이시면서 금방 이해하셨을 뿐만 아니라 촬영도 편하게 이끌어 주셨다”고 소개했다.

그리고 최성조는 “나도 ‘신사의 품격’ 열혈팬”이라면서 “남자주인공 4총사 이야기를 재미있게 보고 있다. 특히 나 같은 경우도 나이가 들어서도 친구와 즐기는 삶을 꿈꾸곤 하는데, 드라마에서 무척 공감있게 그려서 더욱 관심을 갖고 시청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사실 그는 그동안 드라마 ‘온에어’와 ‘검사 프린세스’, ‘황금신부’, ‘미쓰아줌마’에서 헬스트레이너로 출연하면서 ‘헬스트레이너 전문 배우’라는 애칭까지도 얻기도 했다. 특히, ‘온에어’에서는 현재 ‘신사의 품격’에 출연중인 김하늘의 트레이너로 등장한 경력도 있다.

최성조는 “팬의 입장에서 ‘신사의 품격’은 탄탄한 스토리와 뛰어난 연출력 그리고 장동건 씨와 김하늘 씨, 그리고 김수로, 김민종, 이종혁 씨 등 출연진들의 열연 때문에 시청률도 더욱 고공행진 할 것”이라는 응원도 아끼지 않았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