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강예솔 측 열애인정 “홍광호와 예쁘게 만나고 있다”

강예솔 측 열애인정 “홍광호와 예쁘게 만나고 있다”
배우 강예솔이 뮤지컬 배우 홍광호와의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강예솔의 소속사 스톰에스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21일 SBS E! 연예뉴스 기자와의 전화통화에서 “강예솔이 오래전부터 선후배 사이었던 홍광호와 만나는 게 사실이다. 사생활이기 때문에 만난 기간은 확인하지 못했지만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한 연예매체는 강예솔과 홍광호가 2년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인 두 사람은 오랫동안 친분을 유지해왔고, 2년 전부터 본격적인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는 것.

실제로 강예솔은 최근 홍광호가 주연을 맡은 뮤지컬 ‘닥터지바고’를 관람하는 등 연인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홍광호 역시 강예솔이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촬영에 대한 아낌없는 조언을 해주고 있다고 관계자들은 전했다.

한편 강예솔은 2006년 춘향선발대회 미스춘향 진으로 연예계에 데뷔 드라마 ‘자명고’, ‘마이프린세스’ 등에 출연했다. 특히 ‘마이프린세스’에서는 김태희의 언니 역으로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면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홍광호는 2002년 뮤지컬 ‘명성왕후’, 지킬앤 하이드‘, 오페라의 유령’ 등 대작에 두루 출연하는 등 뮤지컬계에서는 입지가 두터운 배우로 손꼽힌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