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K팝스타 박지민-이하이 등, 함께 작업하고 싶은 가수는?’

‘K팝스타 박지민-이하이 등, 함께 작업하고 싶은 가수는?’
‘K팝스타’ 주역인 박지민 이하이 백아연 이미쉘이 각각 같이 작업하고 싶은 선배 가수를 꼽았다.

박지민 이하이 백아연 이미쉘은 지난 10일 SBS 파워FM(107.7MHz)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방송에서 “앞으로 정식 데뷔하면, 함께 작업하고 싶은 선배는 누구냐?“는 질문을 던지자 박지민은 리쌍의 개리, 이미쉘은 태양, 이하이는 TOP, 백아연은 린을 선택했다.

이하이는 “ ‘K팝스타’를 할 때 TOP에게 랩을 배우며 예전부터 팬이었다”는 귀여운 고백을 했다.

뿐만 아니라 이하이는 ‘K팝스타’ 방송 당시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해 “TOP3 안에 들면 개다리 춤을 추겠다”는 공약을 했었는데 바로 이날 방송에서 공약을 지켰다. 

네 사람은 ‘K팝스타’ 이후 처음으로 라이브를 선보이기도. 박지민은 ‘I'll be there’, 이미쉘은 ‘One night only’, 이하이는 ‘Love’, 백아연은 ‘보고 싶다’를 열창해 청취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한편 박소현은 방송이 끝난 후 자신의 트위터에 “케이팝 스타 소녀들 귀염+엽기표정”이라며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는 등 각별한 애정을 보였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