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이불 속 신세경, 꼭 잡은 손 주인은 누구?

이불 속 신세경, 꼭 잡은 손 주인은 누구?
SBS 월화극 ‘패션왕’(극본 이선미 김기호, 연출 이명우)의 신세경이 포근한 이불 속에서 나오지 못하는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8일 신세경의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사진은 신세경이 최근 이어지는 ‘패션왕’ 밤샘 촬영으로 피곤한 가운데 진행된 달콤한(?) 이불신 촬영 현장의 모습을 담았다. 사진 속 신세경은 촬영이 끝난 이후에도 쉽사리 이불 속에서 나오지 못하고 다시 몸을 기댄 채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반면 신세경이 맞은 편 깊이 잠든 출연진의 손을 꼭 잡고 있는 모습 눈길을 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 사진 속 신세경의 애정을 듬뿍 받고 있는 사람은 신세경의 스타일리스트로, 드라마 속 또 다른 깨알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부분이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피곤하겠지만 신세경 끝까지 파이팅”, “힘내요! 드라마 잘 보고 있어요”, “자는 연기가 아니라 진짜 자는 거였군요, 반전 재미네” 등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8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될 ‘패션왕’ 16회에서는 가영(신세경 분)과 영걸(유아인 분)이 비행기 옆자리에 앉아 함께 미국으로 가는 모습이 예고돼며 이 두 사람이 다시 사랑을 이어갈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나무액터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