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 컬투쇼, 편의점에서 노래부른 가수 '나얼'?

4월 27일, SBS E! '컬투쇼'(MC 정찬우, 김태균)에서는 시청자들의 기발하고 황당한 여러 가지 에피소드로 꾸며지는 '컬투 사연에 미친 데이'코너가 방송되었다.

이날 소개된 사연으로는 '편의점에서 합창'이라는 제목의 에피소드가 소개되었다.

동네 편의점에서 컵라면을 고르고 있던 사연자는 자신의 옆에 모자를 쓴 민 머리 남자가 서있는 것을 발견하였다.
그는 왠지 가수 '나얼'이랑 닮은 모습이었는데, 자세히 보니 정말 '나얼'이었다.

장난끼가 발동한 사연자는 슬쩍 나얼 옆에 서서 모르는척 하며 "일년 뒤에도, 그 일년 뒤에도 널 기다려..."라고 운을 띄우며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였다.
그런데 갑자기 옆에 있던 나얼이 모자를 벗으며 "일년 뒤에도, 그 일년 뒤에도 널 기다려..."라며 같이 따라 부르기 시작하는 것 이었다.

노래를 듣고 있던 편의점 종업원도 곧 "I believe in you, I believe in your mind~" 라며 모두 하나가 되어 노래르 부르기 시작 하였고, '합창이 끝난 뒤 각자 갈 길을 가며 헤어졌다'고 하여 모두를 폭소케 하였다.

사연자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함께 합창을 한 것이 자신에게는 최고의 순간이었으며 '마치 공연장에 온 듯한 기분이었다'고 밝혀 감동과 웃음을 함께주기도 하였다.

이외에도 '스타와 토킹어바웃'에서는 영화배우 김정태와, 박희순이 출연하여 화려한 입담으로 영화 '간기남'을 홍보하였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VJ 최희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