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박유천-한지민 키스신, 예고만으로 '옥세자' 게시판 들썩

박유천-한지민 키스신, 예고만으로 '옥세자' 게시판 들썩
SBS 수목극 ‘옥탑방 왕세자’(극본 이희명, 연출 신윤섭)의 박유천과 한지민의 키스신이 예고돼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옥탑방 왕세자’ 7회 방송이 종료된 후 다음 회 예고를 통해 극중 왕세자 이각(박유천 분)과 박하(한지민 분)의 키스신이 공개됐다. 옥탑방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앉아있던 왕세자에게 박하가 입맞춤하는 장면이 전파를 탄 것.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드라마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시청자들은 뜨겁게 반응했다. 시청자들은 "예고편에서 몇 초 본건데 자꾸 설레여 잠이 안 온다", "박하가 먼저 왕세자의 입술을 덮치다니, 놀랍다" 등 두 주인공의 첫 키스에 같이 설레 하며 이야기 전개를 궁금해 했다.

해당 키스신은 지난 11일 촬영됐다. 촬영에 앞서 박유천과 한지민은 신윤섭 감독과 함께 손과 얼굴의 위치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몇 번의 연습을 거쳐 드디어 촬영에 돌입했는데, 두 연기자는 약간 쑥스러운지 한 차례 NG를 냈따. 그러나 이내 프로답게 키스신을 찍고 감독으로부터 OK 사인을 받아냈다. 

박유천과 한지민의 키스신은 18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될 ‘옥탑방 왕세자’ 8회에서 공개된다. 이어 ‘옥탑방 왕세자’는 19일 9회, 10회를 연속 방송할 예정이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